엔백, 호주 신도시에 꽃 피우다.

LH에서 시작한 생활쓰레기 자동집하시스템, 호주신도시까지 진출

엔백주식회사는 11월 15일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기술원(원장 유제철)이 주관하는 ‘2021년 환경부 지정 우수환경산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우수 환경산업체 지정 제도는 ‘환경기술 및 환경산업 지원법’에 따라 사업실적과 기술력 등이 우수한 기업을 지정하고 중점 지원하여 환경산업의 선도기업으로 육성하는 제도다. 2012년 제도 시행 후 총 114개 사가 지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엔백주식회사는 자원순환·폐기물 분야에서 기업 경쟁력과 기술력 등을 갖췄으며, 일본·호주 등 글로벌 환경시장 개척 및 우수한 기술력으로 탄소중립을 실현하는데 선도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은 우수환경산업체로 지정된 기업을 녹색산업 대표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유제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장은 “우수환경산업체가 그린뉴딜과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LH에서 시작한 쓰레기 자동 크린넷 호주 신도시에 꽃 피우다 | 한경닷컴 (hankyung.com)

엔백에 문의

엔백에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항목을 기입하셔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해 주신 내용에 대해서 신속하게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필수 분야